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과장인사말

학과장인사말

 

[크기변환]증명사진_원본.jpg

 

 

안녕하십니까!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세무회계전공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세무회계전공은 2014년 신설되어 올해로 8기 졸업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사회에 진출한 우수한 동문들은 사회 각 곳에서 세무회계 분야 전문가로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세무사, 경영 및 회계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은 전원이 관련분야 실무경력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기업현장의 이해를 돕는데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공관련 협회 및 유관기관, 가족회사와의 협약을 통해 폭넓은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무회계전공 교육과정은 세무회계 사무원 및 경영지원 사무원의 두 가지 트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전문인력 양성유형은 학생들의 진로 분야에 맞게 보다 전문적이고 현장 중심의 교육으로 운영되어, 전공 분야 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춘 실력 있는 학생들을 배출하는데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세무와 회계는 투명성과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직무입니다. 유한대학교 세무회계전공은 성실한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사회발전에 기여라고 하는 대학 설립이념에 따라 전공능력뿐 아니라 성실하고 정직한 인성을 갖춘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세무회계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여러분의 큰 꿈과 희망을 유한대학교 세무회계전공에서 마음껏 펼치십시오

그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경영학과 세무회계전공 학과장 지경숙 교수

상단으로 가기